안락한 공간 꿈꾸는 미래
Healing up! Feeling up! nice and relaxing
커뮤니티공지사항

공지사항


(긴급/수정)2017-1학기 퇴사안내

조회 1,044

관리자 2017-06-08 16:58

안녕하세요. 생활관 행정실입니다.

어느덧 벌써 1학기 기숙사 생활이 끝나가고 있습니다.

퇴사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.

 

*2017-1학기 퇴사안내

송림학사 : 6월 16일(금) ~ 6월 21일(수) (잔류입사일정 : 6월 22일 목요일 ~ )

드림학사 : 6월 16일(금) ~ 6월 21일(수)

미래학사 : 6월 16일(금) ~ 6월 21일(수)

인재육성관 : 6월 16일(금) ~ 6월 21일(수)

 

* 22일 하계방학이 시작되면 기숙사식당은 점심만 제공되며, 네트워크이용중단, 온수공급중단, 냉/난방시스템 정지, 대청소, 시설물 점검수리 등이 있을 예정입니다.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.

 

*퇴사시 주의사항

 

-퇴사전 시설물 및 물품 파손 적발될시에 다음입사를 할 수 없습니다. 

-퇴사시에 반드시 행정실을 방문하시어 퇴사서명을 꼭 하셔야 합니다.

-퇴사시에 반드시 행정실에서 보급해 드린 물건을 반납해야 합니다.

 (랜선, 임대공유기, 각 기숙사 호실키)

-개인 소지품 도난, 분실의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, 학생생활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퇴사시 각 호실내 정리정돈, 가구배치, 청소 등을 반드시 해야합니다.

-외부기관 캠프일정으로 인한 전체시설점검 및 수리보수와 대청소가 있을 예정입니다.

-퇴사시 식수카드는 기숙사식당 영양사에게 반납바랍니다.

 

 

기타 문의사항은

061-330-6402,3,7로 연락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