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락한 공간 꿈꾸는 미래
Healing up! Feeling up! nice and relaxing
커뮤니티공지사항

공지사항


(수정/필독)2017-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

조회 2,215

관리자 2017-05-29 15:05

2017-2학기 학생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

 

 

재학생 신청접수기간 : 2017. 6. 01.(목) ~ 6. 09.(금) 17:00 까지

  (복학생, 편입생은 방학 중 추후 공지 할 예정 입니다.)

 

접수방법

1. 온라인접수 : 학생종합시스템 로그인 > 부가서비스 > 기숙사신청

2. 방문접수 : 미래학사 1층 행정실방문 > 입사신청서 작성 > 접수

3. 미 래 학 사 : 남/여 생활관

    드 림 학 사 : 남/여 생활관

    송 림 학 사 : 여자 생활관

   인재육성관 : 남자 생활관

 

(*가급적 룸메이트도 같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.)

 

- 문자안내는 입사신청에 기록된 휴대전화번호로 안내되오니 휴대전화번호 확인 바랍니다.

  (학생종합시스템에서 개인정보(연락처) 수정 가능합니다.)

 

- 입사자 발표, 기숙사비 납부등록기간, 룸메이트신청은 방학 중 추후 공지 할 예정입니다.

   

제출서류

 

- 주민등록등본 1

(본인과 부모의 등본 주소가 다를 경우, 부모 등본 혹은 가족관계확인서 제출)

(제출서류에는 반드시 학과, 학번, 성명, 신청기숙사를 기재해야 합니다.)  

- 결핵검사 확인서 1(신청자 모두 필히 제출 단, 1학기에 제출했던 학생은 제외.)

(제출서류에는 반드시 학과, 학번, 성명, 신청기숙사를 기재해야 합니다.)  

 

- 장애인, 기초생활수급대상자에 입사신청자는 관련 증빙 서류 1

 

- 제출일자 : 2017. 06. 01.(목) ~ 6. 09.(금) 17:00 까지

 

- 제출방법 : 등본 및 결핵검사 확인서는 앞면 오른쪽 상단에 학과, 학번, 성명, 신청생활관명 기재 후 미래학사 1층 행정실 직접 방문 제출 또는 FAX(061-330-6409)로 제출 바랍니다

 

●기타 안내사항

 

* 제출서류는 한꺼번에 모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* 제출서류를 기간내에 제출하지 않으면 기숙사 합격이 불가합니다.

  

* 제출서류에는 반드시 학과, 학번, 성명, 신청기숙사를 기재해야 합니다.

 

허위로 제출한 서류가 있을 경우 입사신청 및 합격 모두 불합격 처리 됩니다.

 

* 허위로 입사신청을 할경우 신청취소 및 입사제외대상자가 됩니다.

 

* 2017학년도 2학기 식사는 1학기와 동일한 80식(의무식) 입니다.

 

* 2017-2학기 출입제한 시간은 오전 12시(0시, 24시)이므로 불이익 없도록

  필히 참고 바랍니다.

 

* 출석체크 3회 이상 미출석시 퇴사 처리하겠습니다.

 

 

* 2017-2학기 입사신청자 중에서 2017-1학기(하계잔류)때 무단미출석

  무단외박, 정기점검무단불참, 수칙위반한 사생은 입사자 합격심사에 불이익이 있습니다.

 

* 외박신청방법 : 학생종합시스템 > 부가서비스 > 기숙사외박신청(모바일도 가능)

 

* 기타 문의사항은 061-330-6402,3,7로 문의바랍니다.

     

    

 

학 생 생 활 관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