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2020학년도 1학기 재학생 입사 신청안내
안락한 공간 꿈꾸는 미래
Healing up! Feeling up! nice and relaxing
커뮤니티공지사항

공지사항


2019-1학기 학생생활관 방배정 발표안내

조회 3,523

학생생활관 2019-02-18 00:00

<2019-1학기 학생생활관 방배정 발표안내>

 

 

■ 방배정 안내

 

-발표일자 : 2019. 2. 18.(월) 발표(조회는 저녁시간 때부터 가능합니다.)

 

-재학생 입사자 방배정조회 : 동신대학교 학생종합시스템 로그인 https://login.dsu.ac.kr/ipage/index_portal_hakj.jsp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> 부가서비스 > 기숙사호실배정 > 조회 

-복학생 입사자 방배정조회 : 동신대학교 학생종합시스템 로그인 https://login.dsu.ac.kr/ipage/index_portal_hakj.jsp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> 부가서비스 > 기숙사호실배정 > 조회

-신입생 입사자 방배정조회 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http://login.dsu.ac.kr/dsweb/dor_hosil_cfm 신입생 호실배정 배너 클릭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> 생년월일(8자리)과 이름 입력 후 > 조회

-편입생 입사자 방배정조회 : 개별통보(문자 혹은 전화통보 예정)

 

 

■ 서류제출안내(개인정보, 민감정보, 제3자 제공 수집 이용동의에 대한 내용에 의거 수집 후 즉시파기)

 

-제출기간 : 2019. 2. 25.(월) 까지 제출(일정안내 참조)

-결핵검사확인서 1부(단, 장애인과 기초생활수급 대상자는 관련증빙서류 1부 제출.)

-제출방법 : 앞면 상단에「학과, 학번, 신청기숙사」를 반드시 기재 후 생활관 행정실 직접방문 또는 FAX (061-330-6409)로 제출.

 

* 등본은 받지 않습니다.

* 18학년도 2학기 서류제출자와 관계없이 신청자 모두 제출바랍니다.

* 허위로 제출한 경우 불합격 처리
* 미제출시 입사에 제한이 있습니다.
* 신청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,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대한 내용을 숙지 후

  동의바라며 미동의시 입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주의사항

 

-입사 후 무단외박 3회 이상 지문 미출석 3회 이상일 때는 다음입사 불이익이 있습니다.

 * 외박 : 학생종합시스템 > 부가서비스 > 기숙사외박신청

 * 출석 : 미래학사 1층 행정실 입사서명 > 지문확인 및 등록 > 각 기숙사 지문인식기에 출근(오전), 퇴근(오후) 인식

 * 출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 바랍니다.

 

-입사신청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와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안할시에는 입사에 제한이 있습니다.

-입사후 시설물 및 물품 파손 적발될 시에 다음입사를 할 수 없습니다.

-입사시에 반드시 행정실을 방문하시어 입사서명을 꼭 하셔야 합니다.

-입사시 행정실에서 보급해 드린 물건은 반드시 퇴사때 반납해야 합니다.

 (랜선, 임대공유기, 각 기숙사 호실키, 비밀번호 변경 등)

-개인 소지품 도난, 분실의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, 학생생활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입사후 호실내 정리정돈, 가구재배치(퇴사시), 청소 등을 반드시 해야합니다.

-입사후 시설점검, 수리보수, 정기점검 있을 때는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바랍니다. 불참시 다음학기 입사에 제약이 됩니다.

-전 기숙사생은 80식 의무식이며, 행정실에서 입사서명 후 기숙사 식당에서 식수카드를 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.

-식수카드를 이용한 식사는 미래학사 1층 식당과 대정1관 식당(, 점심만 이용가능)에서 이용 가능합니다.

-식수카드 발급과 반납은 미래학사 1층 생활관 식당 영양사에게 문의바랍니다.

-입사전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사생수칙 및 각종 공지사항 등을 숙지하시어 생활관 이용 및 입사에 불이익이 없도록 바랍니다.

-단체생활을 하기에 화재가 발생할수 있는 (전열기구, 난방기구 등등) 물건을 일체금지합니다.

-매달 진행하는 정기점검 불참시에는 다음 학기 기숙사 불합격 사유가 될수있습니다.

 

 

기타 문의사항은

061-330-6407,3,2로 연락바랍니다.

 

- 학 생 생 활 관 장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