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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-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

조회 841

학생생활관 2019-08-22 09:53

<2019-2학기 학생생활관 입사 안내>

 

 입사가능 날짜 : 08월 31일(토) 부터 가능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평일 09시~18시 휴일 10시~16시 행정업무를 보고있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미래 학사 1층 학생생활관 행정실로 오셔서 입사서명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* 식당 이용은 9월 2일(월)부터 가능합니다.* 

 

■ 택배안내

 

- 8월 28일(수)부터 택배배송이 가능합니다. 그 이전의 택배는 배송이 불가합니다.

  (학사 내 전체 시설보수로 인해 보관이 어렵습니다.)

- 지번 : 전라남도 나주시 대호동 36-34 미래학사 (호수, 성함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36-20 인재육성관 (호수, 성함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36-16 송림학사 (호수, 성함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36-14 드림학사 (호수, 성함)

- 미래학사는 (남자동) (여자동) 표시를 기입해주시고 각 사감실에서 배부받을수 있습니다.

- 인재육성관은 드림학사 사감실에서 배부받을수 있습니다.

- 송림학사는 송림학사 사감실에서 배부받을수 있습니다.

- 드림학사는 드림학사 사감실에서 배부받을수 있습니다.

 

 주의사항

 

-입사 후 무단외박 3회 이상  지문 미출석 3회 이상일 때는 다음입사 불이익이 있습니다.

 * 외박 : 학생종합시스템 > 부가서비스 > 기숙사외박신청

 * 출석 : 미래학사 1층 행정실 입사서명 > 지문확인 및 등록 > 각 기숙사 지문인식기에 출근(오전), 퇴근(오후) 인식

 * 출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 바랍니다.

 

-입사신청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와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안할시에는 입사에 제한이 있습니다.

-입사후 시설물 및 물품 파손 적발될 시에 다음입사를 할 수 없습니다.

-입사시에 반드시 행정실을 방문하시어 입사서명을 꼭 하셔야 합니다.

-입사시 행정실에서 보급해 드린 물건은 반드시 퇴사때 반납해야 합니다.

 (랜선, 임대공유기, 각 기숙사 호실키, 비밀번호 변경 등)

-개인 소지품 도난, 분실의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, 학생생활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입사후 호실내 정리정돈, 가구재배치(퇴사시), 청소 등을 반드시 해야합니다.

-입사후 시설점검, 수리보수, 정기점검 있을 때는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바랍니다. 불참시 다음학기 입사에 제약이 됩니다.

-전 기숙사생은 80식 의무식이며, 행정실에서 입사서명 후 기숙사 식당에서 식수카드를 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.

-식수카드를 이용한 식사는 미래학사 1층 식당과 대정1관 식당(, 점심만 이용가능)에서 이용 가능합니다.

-식수카드 발급과 반납은 미래학사 1층 생활관 식당 영양사에게 문의바랍니다.

-입사전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사생수칙 및 각종 공지사항 등을 숙지하시어 생활관 이용 및 입사에 불이익이 없도록 바랍니다.

-단체생활을 하기에 화재가 발생할수 있는 (전열기구, 난방기구 등등) 물건을 일체금지합니다.

 

 

기타 문의사항은

061-330-6407,3,2로 연락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