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락한 공간 꿈꾸는 미래
Healing up! Feeling up! nice and relaxing
커뮤니티공지사항

공지사항


2019-1학기 학생생활관 신입생 납부안내

조회 2,567

학생생활관 2019-01-21 00:00

<2019-1학기 학생생활관 신입생 납부안내>

 

■ 납부안내

 

-신입생 입사자 납부안내

⇒ 동신대학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⇒ https://login.dsu.ac.kr/dsweb/dorm_pass_gbn_freshman 신입생 합격발표 배너 클릭 ⇒ 생년월일(예 : 20001212 8자리입력)과 이름 입력 ⇒ 가상계좌확인 및 고지서출력 ⇒ 해당가상계좌에 송금(광주은행)

 

  ⇒  신입생 납부기간 : 2019. 1. 30.(수) ~ 2. 1.(금)

 

■ 서류제출안내(개인정보, 민감정보, 제3자 제공 수집 이용동의에 대한 내용에 의거 수집 후 즉시파기)

 

-신입생 제출기간 : 2019. 2. 22.(금) 까지 제출(일정안내 참조)

-결핵검사확인서 1부

-장애인, 기초생활수급 대상자, 소년소녀가장에 해당하는 학생은 관련증빙서류 1부 제출.

-제출방법 : 앞면 상단에「학과, 학번, 신청기숙사」를 반드시 기재 후 생활관 행정실 직접방문 또는 FAX (061-330-6409)로 제출.

 

* 등본은 받지 않습니다.

* 허위로 제출한 경우 불합격 처리
* 미제출시 입사에 제한이 있습니다.
* 신청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,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대한 내용을 숙지 후

  동의바라며 미동의시 입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주의사항

 

-입사 후 무단외박 3회 이상 지문 미출석 3회 이상일 때는 다음입사 불이익이 있습니다.

 * 외박 : 학생종합시스템 > 부가서비스 > 기숙사외박신청

 * 출석 : 미래학사 1층 행정실 입사서명 > 지문확인 및 등록 > 각 기숙사 지문인식기에 출근(오전), 퇴근(오후) 인식

 * 출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 바랍니다.

 

-입사신청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와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안할시에는 입사에 제한이 있습니다.

-입사후 시설물 및 물품 파손 적발될 시에 다음입사를 할 수 없습니다.

-입사시에 반드시 행정실을 방문하시어 입사서명을 꼭 하셔야 합니다.

-입사시 행정실에서 보급해 드린 물건은 반드시 퇴사때 반납해야 합니다.

 (랜선, 임대공유기, 각 기숙사 호실키, 비밀번호 변경 등)

-개인 소지품 도난, 분실의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, 학생생활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입사후 호실내 정리정돈, 가구재배치(퇴사시), 청소 등을 반드시 해야합니다.

-입사후 시설점검, 수리보수, 정기점검 있을 때는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바랍니다.

-전 기숙사생은 80식 의무식이며, 행정실에서 입사서명 후 기숙사 식당에서 식수카드를 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.

-식수카드를 이용한 식사는 미래학사 1층 식당과 대정1관 식당(, 점심만 이용가능)에서 이용 가능합니다.

-식수카드 발급과 반납은 미래학사 1층 생활관 식당 영양사에게 문의바랍니다.

-입사전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사생수칙 및 각종 공지사항 등을 숙지하시어 생활관 이용 및 입사에 불이익이 없도록 바랍니다.

 

 

기타 문의사항은

061-330-6402,3,7로 연락바랍니다.

 

 

- 학 생 생 활 관 장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