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2019-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
  • 2019-1학기 기숙사 퇴사 안내
안락한 공간 꿈꾸는 미래
Healing up! Feeling up! nice and relaxing
커뮤니티공지사항

공지사항


[수정]2019학년도 제1학기 신입생 입사신청안내

조회 4,003

학생생활관 2019-01-02 00:00

<2019-1학기 신입생 학생생활관 입사안내>

 

신청절차안내

 

-신입생 온라인 입사신청 : 2019. 1. 10.(목) ~ 1. 17.(목)

학생생활관 홈페이지 http://login.dsu.ac.kr/dsweb/dorm_freshman_jubsu_start 신입생 입사신청 배너 클릭 >생년월일과 이름 입력

 

 

-신입생 입사자 합격조회 : 2019. 1. 21.(월) 15:00시 발표

학생생활관 홈페이지 https://login.dsu.ac.kr/dsweb/dorm_pass_gbn_freshman 신입생 합격발표 배너 클릭 > 생년월일과 이름 입력

 

-신입생 입사자 방배정조회 : 2019. 2월말에 발표 예정

학생생활관 홈페이지 http://login.dsu.ac.kr/dsweb/dor_hosil_cfm 신입생 호실배정 배너 클릭 > 생년월일과 이름 입력

 

-신입생 입사자 납부등록 : 2019. 1. 30.(수) ~ 2. 1.(금) 합격자 조회 후 확인된 가상계좌에 입금.

 

-신입생 기숙사는 미래학사 입니다.

 

 

 

 

■ 서류제출안내(개인정보, 민감정보, 제3자 제공 수집 이용동의에 대한 내용에 의거 수집 후 즉시파기)

 

-신입생 제출기간 : 2019. 2. 8.(금) 까지 제출(일정안내 참조)

-결핵검사확인서 1부(단, 장애인과 기초생활수급 대상자는 관련증빙서류 1부 제출.)

-제출방법 : 앞면 상단에「학과, 학번, 신청기숙사」를 반드시 기재 후 생활관 행정실 직접방문 또는 FAX (061-330-6409)로 제출.

 

* 등본은 받지 않습니다.

* 허위로 제출한 경우 불합격 처리
* 미제출시 입사에 제한이 있습니다.
* 신청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,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에 대한 내용을 숙지 후

  동의바라며 미동의시 입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주의사항

 

-입사 후 무단외박 3회 이상 지문 미출석 3회 이상일 때는 다음입사 불이익이 있습니다.

 * 외박 : 학생종합시스템 > 부가서비스 > 기숙사외박신청

 * 출석 : 미래학사 1층 행정실 입사서명 > 지문확인 및 등록 > 각 기숙사 지문인식기에 출근(오전), 퇴근(오후) 인식

 * 출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 바랍니다.

 

-입사신청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와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안할시에는 입사에 제한이 있습니다.

-입사후 시설물 및 물품 파손 적발될 시에 다음입사를 할 수 없습니다.

-입사시에 반드시 행정실을 방문하시어 입사서명을 꼭 하셔야 합니다.

-입사시 행정실에서 보급해 드린 물건은 반드시 퇴사때 반납해야 합니다.

 (랜선, 임대공유기, 각 기숙사 호실키, 비밀번호 변경 등)

-개인 소지품 도난, 분실의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, 학생생활관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입사후 호실내 정리정돈, 가구재배치(퇴사시), 청소 등을 반드시 해야합니다.

-입사후 시설점검, 수리보수, 정기점검 있을 때는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바랍니다.

-식수카드를 이용한 식사는 미래학사 1층 식당과 대정1관 식당(, 점심만 이용가능)에서 이용 가능합니다.

-식수카드 발급과 반납은 미래학사 1층 생활관 식당 영양사에게 문의바랍니다.

-입사전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사생수칙 및 각종 공지사항 등을 숙지하시어 생활관 이용 및 입사에 불이익이 없도록 바랍니다.

 

 

기타 문의사항은

061-330-6402,3,7로 연락바랍니다.

 

 

- 학 생 생 활 관 장 -